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인사말 HOME

인사말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세미콜론즈 입니다.
직원의 경력을 합치면 100년이 넘습니다.
설명만 잘 해주신다면 무엇이든 만들어 드립니다.
젊은 IT전문가들이 모인 진취적이고 기발한 집단입니다.

aboutImg01.jpg 현대의 IT서비스는 단순히 한 분야에 대한 기술로만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PC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표현되어야합니다. 다양한 근거리 통신서비스를 통해 사물 또는 센서와 소통해야합니다. 기능성, 편의성을 넘어서는 디자인 또한 필수 입니다.

주식회사 세미콜론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집단입니다. Web 개발자, 시스템 개발자, Android 개발자, IOS 개발자, 서버 개발자, UX/UI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있습니다.

가정주부부터 정부지원사업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프로젝트를 개발팀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성공적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웹사이트, 관리시스템, 채팅어플리케이션, Iot, VR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외부 기술 전문가 영입, 외부 교육등을 통해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주식회사 세미콜론즈는 IT 기술 전문가 집단입니다.

감사합니다.

IT가 필요할 땐 세미콜론즈


집을 짓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풀을 엮어서 지을수도 있고, 나무로 지을수도 있고, 흙으로 지을수도 있고, 벽돌로 지을수도 있으며 쇠로도 지을 수 있고 콘크리트로 지을수도 있습니다. 얼음으로도 집을 지을 때도 있고 헝겊으로 집을 지을수도 있습니다. 벽돌로 지은 집이 무조건 좋은 집이고 풀을 엮어서 지었다고 해서 무조건 나쁜 집이 아닙니다. 시간과 장소, 용도에 딱 맞는 집이 가장 좋은 집입니다.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해서 무조건 수백~수천만원의 개발비용이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주식회사 세미콜론즈는 용도에 딱 맞으면서 저렴하면서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모바일 어플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