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회사소개 HOME

회사소개

웹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주식회사 세미콜론즈 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으로 시작하여 web시스템, Android, IOS, Iot, VR, 드론, AI 등 다양한 4차 산업에 도전하는 모험 전문 회사입니다.

aboutImg02.jpg 1000개 이상의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100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IOS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습니다. 20여명의 개발자와 디자이너들이 매일 토의하며 학습하며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가장 빠른 개발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기까지 합니다.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시스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합니다.

개발을 하려면 많은 전문가를 필요로 합니다. 어플리케이션 하나를 개발하더라도 기본적으로 Web개발자, 어플리케이션개발자, 디자이너를 필요로 합니다. 하드웨어가 들어간다면 하드웨어 전문가도 필요합니다.

하나의 어플을 개발하기 위해 기획자,웹개발자,어플개발자,디자이너 다 채용해야 할까요? 주식회사 세미콜론즈에 맡기시면 다 해결이 됩니다. 주식회사 세미콜론즈에는 각 분야의 전문가가 각분야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작업을 합니다. 운영에 대한 고민만 하시고 개발은 주식회사 세미콜론즈에 맡기시면 됩니다.

웹 프로그램 전문기업 주식회사 세미콜론즈

설명만 명확하게 잘 해주시면 됩니다.
기획부터 디자인, DB설계, 서버세팅, 하드웨어 바인딩 등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주식회사 세미콜론즈에서 진행합니다.
'어떻게 기술을 구현할까?' 고민은 주식회사 세미콜론즈에 맡기시고 '어떻게 사업을 진행할까?'만 고민하세요.
 
주식회사 세미콜론즈에는 많은 IT전문가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도 연결되어있습니다. 다량의 프로젝트 진행 경험이 있습니다. 가정주부부터 상장사, 관공서 등 다양한 고객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수십만원짜리 홈페이지부터 수천만원의 웹프로그램도 진행하였습니다. Iot, 드론, VR 프로젝트도 진행하였습니다.

주식회사 세미콜론즈와 함께한다면 고객님의 프로젝트에 맞는 가장 합리적이고 쾌적한 가이드를 제공해드립니다.
 

개발자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지방에 위치한 개발회사 이지만 뛰어난 개발자 양성을 위해 쾌적한 환경과 교육, 커뮤니티 등을 제공합니다.

aboutImg03.jpg

머리는 고프더라도 배는 불러야지요.

스낵바에는 컵라면과 스낵이 언제가 가득 차있습니다. 냉장고에도 냉동식품과 시원한 음료가 가득합니다.


아메리카노 한잔에 기분은 상쾌해집니다.

시원한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 진한 향기의 원두 아메리카노, 그냥 간단하게 다방커피? 커피포트와 전자렌지까지 구비된 작은 카페입니다.
aboutImg05.jpg
aboutImg04.jpg

머리가 아플 때는 잠시 쉬는게 큰 도움이 됩니다.

생각같아서는 침대를 놓고 싶었는데, 집에 가지 않는 직원이 생길까봐 그냥 쇼파로 대신하였습니다. VR게임도 한판 해보실 수 있습니다.

회의가 필요할 땐 회의실

클라이언트와 열뜬 회의를 하는곳, 팀이 모여서 프로젝트에 대해 의논하는곳, 중국집에 배달 시켜서 함께 먹는곳
aboutImg05.jpg
aboutImg07.jpg

기술을 개발하고 연구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기술을 연구 개발합니다.
언젠가는 로보트태권브이를 만들수 있지 않을까요?

탁구대나 당구대를 하나 사서 놓아볼까 합니다.

사무실 가운데 공간이 너무 크네요. 큰 테이블이 있을 때는 탁구도 치곤 했는데...지금은 좀 작은 테이블을 놔두었어요. 탁구대를 한번 놓아볼까요?
aboutImg08.jpg


젊은이들이 모여서 컴퓨터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일하려고 노력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않을 때는 머리를 쥐어뜯어며 밤도 새보고,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성되면 작은 자축 파티도 하고 합니다. 세상 모든 기술을 다 알수는 없기에 방방곡곡을 헤매며 스승님을 찾아헤매기도 합니다. 힘들면 몇주 쉬었다가도 오고, 몸이 아프면 보약도 같이 나눠먹고, 다른 회사에 이직해도 축하해주고, 다시 들어와도 서로 축하해주는 그런 모임입니다.